리클레어 브랜드 스토리


안녕하세요 리클레어입니다

리클레어의 이야기를 들어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리클레어 대표 이유진입니다!"

리클레어 대표 인사말


한국에서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를 만드는 이유진 입니다.
공대 전자공학과를 졸업한 후 하드웨어 개발 업무를 해오다가 인체의 피와 소변으로 질병을 분석하는 가정용 체외진단기기인 혈당측정기와 소변분석기를 개발하여 사업화에 성공하였지만 의료 시장의 높은 장벽에 극심한 판매 저조로 사업이 도산 직전까지 몰리게 되었습니다. 

2015년 폐업을 앞두고 그간 쌓은 의료기기 개발과 제조의 역량을 바탕으로 '갈바닉 워터 필링기'라는 가정용 피부 관리기를 16년도 상반기에 출시하면서 국내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7년째 "리클레어"라는 이름의 뷰티 디바이스 및 스킨 케어 제품들을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복잡한 일상 속에서 나만의 해답을 찾아내는 일
아름다웠던 본연의 피부로 되돌아가다

"리클레어"는 사람마다 다른 '피부' 의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는데 집중합니다. 
일반적인 피부 생장과정의 기초 관리에서부터 문제성, 트러블성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 제공하고 나아가 생활 속 피부와 관련된 생활 습관들과 도구들의 영역까지 제공하는 리클레어만의 피부에 대한 고민을 통해 사람들의 생활 속 피부 관리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다 다릅니다. 다른 환경, 연령, 성별, 나이, 생활, 직업, 등 사람들의 피부도 다 다릅니다.
( 유전적 / 선척적 / 후천적 / 환경요인 / 생활 습관 등)
<리클레어>는 제품을 만드는 제작자의 입장에서 피부에 좋은 상품이 아닌 사용하는 사용자가 가진 피부에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