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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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A/S 처리안내

    A
    ▶ 리클레어 수리 접수를 아래 고객센터로 하여주시면, 처리 과정에 따라 제품 수리 진행하여 드립니다.
    고객센터: 080-854-0001

    ▶ A/S처리과정
    고객센터 A/S접수 [080-854-0001] - 지정택배사'CJ대한통운'으로 회수접수(최대 3일 소요) - 회수지에서 본사로 제품이동 - 수리센터이관 - 수리 - 수리제품 고객님 회수지로 재발송

    ▶ 무료 A/S 기준
    무상A/S 기간만료 및 고객과실로 인한 유상비용 발생 시 본사에서 유선연락, 수리비 입금확인 후 수리제품출고
    리클레어 무상A/S 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1년이며, 제품의 구매영수증 및 증빙이 되지 않을 시 제품의 제작 년월일로 산정됩니다.
    무상A/S 기간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되는 고객과실 부분은 사용메뉴얼을 숙지하시어 제품사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 A/S 기간
    접수 후 최대 14일까지 소요됩니다.
    특이사항 없을 시 별도 연락없이 수리 후 바로 발송하며 별도 연락 시 지역번호 053으로 연락 드립니다.
  2. Q [이온 미스트기] 기내 반입이 가능한가요?

    A
    ▶ 리튬이온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기내 반입이 가능합니다.
  3. Q [이온 미스트기] 용액통의 화장수는 몇 회 분사 가능한가요?

    A
    ▶ 가득 찬 용액통의 화장수는 약 22회 분사 가능합니다.
  4. Q [이온 미스트기] 자동분사 시간은 얼마인가요?

    A
    ▶ 본 제품은 1회 버튼 누름과 동시에 8초 동안 자동 분사됩니다.
    8초 안에 정지를 원하시면 버튼을 한 번 더 눌러주시면 됩니다.
  5. Q [이온 미스트기] 다른 화장수를 사용해도 되나요?

    A
    ▶ 안됩니다.
    본 제품은 안개분사의 세기와 분사량을 맞춘 전용화장수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다른 화장수의 보습량과 입자크기를 모두 적정수준으로 분사하지 못하므로,
    타 화장품 사용 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무상보증수리 기준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6. Q [이온 미스트기]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A
    ▶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온의 전류는 핸드폰의 전자기파보다 약한 수준이지만, 꺼려지신다면 사용 시 전원 부위를 잡지 않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7. Q [이온 미스트기] 이온케어는 어떻게 작동하는 건가요?

    A
    ▶ 제품 작동 시 제품 전원 부위인 금속크롬 도금부위를 어느 곳이나 손으로 잡고 있다면 몸에 전류가 흘러 이온케어가 됩니다.
  8. Q [이온 미스트기] 건전지를 넣었는 작동하지 않아요

    A
    ▶ 건전지 삽입구의 +,- 표시가 위로 향하는 방향으로 제대로 삽입되었는지 한 번 더 확인합니다.

    그 후에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콜 센터(080-854-0001)로 연락 바랍니다.
  9. Q [이온 미스트기] 제품 세척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 본체와 분리되는 용액 통은 원하는 시점에 물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 분사구는 제품 사용할 때 UV 램프가 소독하여 주기 때문에 세척을 하지 않아도 청결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10. Q [이온 미스트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A
    ▶ AAA 건전지 2개를 이용하며 사용하므로 별도의 충전은 필요치 않습니다.
  11. Q [갈바닉이온 워터필링기] 모드별 사용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A
    ▶ 1단계 필링모드는 얼굴에 물기가 없어지면 중단해주세요

    ▶ 2단계 갈바닉, 3단계 LED광테라피는 5분을 넘기지 않게 사용해주세요
  12. Q [갈바닉이온 워터필링기] 리클레어 사용 후 세척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 리클레어는 완전 방수제품이 아닙니다.
    따라서 아래 3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청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기기 사용 후, 일반 물티슈를 이용하여 잔여 화장품 및 이물을 제거한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2. 기기 사용 후, 스킨(알콜성분이 함유되면 더 좋습니다.)을 화장솜에 적셔서 제품의 이물을 제거한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3. 기기 사용 후, 이올스왑(스킨용 소독알콜솜)을 이용하여 제품의 이물을 제거한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제품에 묻은 화장품 및 이물이 블레이드(얼굴에 닿는 금속 면)를 변형시킬 수 있으니, 위 내용을 숙지하시어 청결히 이용해주세요!
    또한, 리클레어는 완전방수 제품이 아니므로 제품을 물로 세척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수분유입에 의한 고장은 소비자 과실로 적용되어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메뉴얼을 참고하여 주세요.
  13. Q [갈바닉이온 워터필링기] 임산부도 사용 가능 한가요?

    A
    ▶ 워터 필링의 경우 초음파 진동이 피부속 깊숙히 침투되는 것이 아니라 블레이드가 진동하면서 피부 표면에만 영향을 주기때문에

    태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 얼굴 외 부위에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 갈바닉(G-Blue & G-Red) 기능의 경우 얼굴부위의 피부 표면에 흐르는 미세 전류가 태아에게 영향을 주거나 나쁘다는 보고는

    없으나 미세 전류라도 사람의 몸을 타고 흐르기 때문에 태아에게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임산부의 갈바닉 기능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14. Q [갈바닉이온 워터필링기] 워터 필링 후 피부가 너무 건조해요

    A
    ▶ 초음파 워터 필링은 피부 표면에 붙은 물 입자에 초음파 미세진동을 전달하여 피부 표면을 초당 수만번 두드려 피부 겉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을 물과 함께 날려보냅니다. 따라서 필링 사용 후에는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이 적어 건조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링 사용 후 다음 단계인 갈바닉 기능을 사용하여 영양분을 피부 속 깊숙히 흡수시켜 주세요.
  15. Q [갈바닉이온 워터필링기] 필링은 몇일에 한번씩 해야하나요?

    A
    ▶ 일반적인 필링젤이나 화장품의 경우 피부 표면의 마찰을 통해 각질이나 모공속 노폐물을 긁어 배출시킴으로 매일 사용하면 안되지만

    초음파 워터 필링은 피부 표면에 붙은 물 입자에 초음파 미세진동을 전달하여 피부 표면을 초당 수만번 두드려 피부 겉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을 물과 함께 날려보냄으로 최소한의 자극으로 필링을 할 수 있습니다.

    워터 필링은 매일 1회 사용하셔도 무방하나 자극감이 있을시 격일로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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