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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클레어를 만나는 순간

시작되는 눈부신 피부변화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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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A/S 처리 안내

    A
    리클레어 수리 접수를 아래 고객센터로 하여주시면, 처리과정에 따라 제품 수리 진행하여 드립니다.
    고객센터: 080-854-0001

    #A/S처리과정
    고객센터 A/S접수 [080-854-0001] - 지정택배사'CJ대한통운'로 회수접수(최대3일소요) - 회수지에서 본사로 제품이동 - 수리센터이관 - 수리 - 수리제품 고객님 회수지로 재발송

    * 무상A/S기간만료 및 고객과실로 인한 유상비용 발생시 본사에서 유선연락, 수리비 입금확인 후 수리제품출고
    * 리클레어 무상A/S 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1년이며, 제품의 구매영수증 및 증빙이 되지 않을시 제품의 제작 년월일로 산정됩니다.
    * 무상A/S기간이라도 유상으로 처리되는 고객과실부분은 사용메뉴얼을 숙지하시어 제품사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2. Q AS문의

    A
    AS는
    어떻게 하면되나요?

    [답글]
    안녕하세요 리클레어 입니다.
    고객님 A/S 접수는 080-854-0001으로 연락주시면
    접수, 택배회수, 수리 과정을 거쳐 다시 택배로 제품을 받으시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본페이지는 지정된 질의응답을 올리는 게시판이므로
    고객님께서 글을 확인하시면 삭제될 예정입니다.
  3. Q 리클레어 사용 후 세척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리클레어는 완전 방수제품이 아닙니다.
    따라서 아래 3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청결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기기 사용 후, 일반 물티슈를 이용하여 잔여 화장품 및 이물을 제거한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2. 기기 사용 후, 스킨(알콜성분이 함유되면 더 좋습니다.)을 화장솜에 적셔서 제품의 이물을 제거한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3. 기기 사용 후, 이올스왑(스킨용 소독알콜솜)을 이용하여 제품의 이물을 제거한 후 뚜껑을 닫아주세요.


    제품에 묻은 화장품 및 이물이 블레이드(얼굴에 닿는 금속 면)를 변형시킬 수 있으니, 위 내용을 숙지하시어 청결히 이용해주세요!!
    또한, 리클레어는 완전방수 제품이 아니므로 제품을 물로 세척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수분유입에 의한 고장은 소비자 과실로 적용되어 무상수리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 메뉴얼을 참고하여 주세요.

    감사합니다. ^^
  4. Q 임산부도 사용 가능 한가요?

    A
    - 워터 필링의 경우 초음파 진동이 피부속 깊숙히 침투되는 것이 아니라 블레이드가 진동하면서 피부 표면에만 영향을 주기때문에

    태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 얼굴 외 부위에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 갈바닉(G-Blue & G-Red) 기능의 경우 얼굴부위의 피부 표면에 흐르는 미세 전류가 태아에게 영향을 주거나 나쁘다는 보고는

    없으나 미세 전류라도 사람의 몸을 타고 흐르기 때문에 태아에게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임산부의 갈바닉 기능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5. Q 워터 필링 후 피부가 너무 건조해요.

    A
    초음파 워터 필링은 피부 표면에 붙은 물 입자에 초음파 미세진동을 전달하여 피부 표면을 초당 수만번 두드려 피부 겉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을 물과 함께 날려보냅니다. 따라서 필링 사용 후에는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이 적어 건조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링 사용 후 다음 단계인 갈바닉 기능을 사용하여 영양분을 피부 속 깊숙히 흡수시켜 주세요.
  6. Q 필링은 몇일에 한번씩 해야하나요?

    A
    일반적인 필링젤이나 화장품의 경우 피부 표면의 마찰을 통해 각질이나 모공속 노폐물을 긁어 배출시킴으로 매일 사용하면 안되지만

    초음파 워터 필링은 피부 표면에 붙은 물 입자에 초음파 미세진동을 전달하여 피부 표면을 초당 수만번 두드려 피부 겉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을 물과 함께 날려보냄으로 최소한의 자극으로 필링을 할 수 있습니다.

    워터 필링은 매일 1회 사용하셔도 무방하나 자극감이 있을시 격일로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7. Q 물에 빠트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A
    생활방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일반적인 기기 사용에는 침수의 위험이 없습니다.

    다만 세면대 등에 물을 받아 놓고 사용하다가 빠트린 경우에는 전원을 켜지말고

    마른 수건 등으로 잘 닦으신 후 당사로 AS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Q 필링 기능을 사용하면 얼굴이 따갑습니다. 괜찮은 건가요?

    A
    초음파 워터 필링은 피부 표면에 붙은 물 입자에 초음파 미세진동을 전달하여 피부 표면을 초당 수만번 두드려 피부 겉 각질이나 모공 속



    노폐물을 물과 함께 날려보냅니다. 따라서 기기 사용시 피부에 압력을 가하여 긁어내듯이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얼굴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피부에 압력을 가하지 말고 가볍게 미끄러지듯이 움직여주세요.
  9. Q 필링 기능에서 진동이 약해요.

    A
    당사에서 출고되는 제품은 전략 진동테스트를 거쳐 출고되고 있습니다.



    필링시 물안개가 전혀 피어나지 않는다면 고장일 가능성이 있으니



    AS 센터(080-854-0001)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10. Q G-Blue 또는 G-Red 기능 사용시 얼굴이 따끔거립니다.

    A
    갈바닉 기능은 블레이드에서 발생되는 갈바닉 이온이 피부에 주입될때 피부 표면에 미세한 전류가 흐르게 됩니다.



    따라서 갈바닉 기능 사용 중에 약간의 따끔거림이 발생될 수 있으나 인체에 무해하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갈바닉 이온이란?

    피부 표면에 미세 전류가 흘러 색소 침착 부위를 옅어지게하고 화장품의 성분을 피부 깊숙히 침투시켜 줍니다.
  11. Q G-Blue 또는 G-Red 기능 사용시 기능성 LED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A
    기능성 LED는 갈바닉 인디게이터 기능에 의해 제품의 손전극과 본인의 피부에 블레이드가 접촉이 되었을때 자동 점등 됩니다.



    본인의 얼굴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사용 할 경우에는 서로의 피부가 접촉되어 있어야 LED가 정상 점등 됩니다.



    * 갈바닉 인디게이터란?

    갈바닉 이온이 피부에 정상 주입되는 순간을 알려주기위해 기기의 손전극과 블레이드가 자기 자신의 피부에 서로 접촉이 되어 있을때

    기능성 LED가 점등되는 기능 입니다. ( 손전극에 접촉된 본인 신체를 기준으로 음이온과 양이온이 블레이드 통해 피부로 주입됩니다. )
  12. Q 기기가 작동하지 않아요.

    A
    제품을 처음 받으시면 반드시 1회 완전 충전 시켜주세요.



    제품 출고시 베터리의 자연방전에 의해 기기가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후에도 작동하지 않으면 콜 센터(080-854-0001)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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